공지사항

  • 밴드 새창 열림
  • 트위터 새창 열림
  • 페이스북 새창 열림
  • 블로그 새창 열림
제목
2022학년도 학생 단체활동(동아리) 등록 안내
작성자
드론융합과
등록일
2022-03-08
조회수
120

1. 학생들의 단체 활동 활성화를 위해 22년도 동아리 신청등록을 접수하고자 합니다.

 

2. 감염병관리과-3532(2022.02.28.)와 관련한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지침을 준수하여 아래와 같은 활동 범위 안내 및 필요서류를 구비하여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활동기간 : 20223~12

. 신청기간 : 202237()~18() 2주간

. 활동범위 : 대면 활동 기준(*추후 감염예방 지침에 따라 변경 가능)

. 활동지원 : 동아리방 및 예산지원을 위해 3월중 간담회 예정(*별도 공문 시행)

. 신청요건

1) 2개 학과 이상, 15명 이상의 회원 보유(전공·창업동아리 제외)

2) 지도교수 1(, 교수 1인당 2개 동아리 중복지도 가능)

. 필요서류

- 학생 단체 활동 등록신청서, 지도교수 단체결성 승낙서, 임원 및 회원명단, - 사업계획서 및 예산서, 각 단체 활동의 회칙 또는 규약, 서약서 각 1.

 

붙임 학생 단체활동 필요서류 서식(동아리).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