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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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강원도립대학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교학과
등록일
2015-05-20
조회수
4657

강원도립대학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 사업명 : 강원도립대학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 사업예정금액 : 766,000,000(2)

. 식당현황

면적()

1일 급식 평균인원(750) 및 배식시간

급식단가

운영

기간

식당면적

조 식

중 식

석 식

92.40

07:30-09:00

(200, 기숙사)

11:30~14:00

(300)

17:30-19:00

(250, 기숙사)

750

·석 식

- 기숙사생 : 1,700

- 재 학 생 : 2,500

- 직 원 : 3,000

- 기 타 : 3,500

중 식

- 학 생 : 2,500

- 직 원 : 3,000

- 기 타 : 3,500

365

식수인원은 학생 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운영기간 : 연중(기숙사생은 학기중 8개월, 직원은 연중 중식)

. 인력배치 : 영양사 1, 조리사 1인 상주 배치(동일인 겸직 가능)

. 사업기간 : 2(2015. 7. 1. ~ 2017. 6. 30.)

 

2.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 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

.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낙찰자 선정방법 :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를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차 순위를 낙찰자로 결정 (최고점수가 2인 이상일 경우 심사위원 표결에 의함)

. 낙찰자는 계약 시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 가입증서(사본) 제출

. 공동수급 불가

 

4. 입찰일정

.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접수일시 : 2015.6.8.() 09:00~17:00 / 본부 1층 교학과

우편접수는 받지 않고 직접 방문 접수, 업설명회는 별도로 하지 않음
나. 제안서 발표회 및 심사평가 : 2015.6.11.() 14:00~ / 본부 2층 회의실
학교 사정으로 변경 될 수 있음(별도 통보)

 

5. 입찰 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인감도장(사용인감)

. 서약서 1

.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가능)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일 경우)

유의사항 : 모든 제출서류 사본 제출 시 원본 대조 필을 날인 할 것


6.
제안서 제출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와 동일 내용 CD 1장 또는 파일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8.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9. 기타 유의사항

. 참가 업체는 구내식당 위탁운영 계획 전반에 대하여 사전 숙지

. 제출된 서류와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로 기재된 사항이 발견된 경우에는 구내식당 운영업체 선정에서 제외시키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위탁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은 본 강원도립대학이 결정한 기준에 의하며, 이에 대해 일체의 이의는 제기 할 수 없음

.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문의처

1) 계약부서 (입찰에 관한 사항) : 사무국 계약 담당자 이연승 ( 033-660-8032 )

2) 발주기관(제안서에 관한 사항) : 교학과 구내식당 담당자 김영동 ( 033-660-8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