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강원도립대학교 바리스타제과제빵과,
<골든티어워드 베리에이션 부분> 동상 수상
강원도립대학교(총장 전찬환) 바리스타제과제빵과(지도교수: 최근표·김기일교수) 학생들이 지난 10월 31일 서울 양재동 aT 센터에서 열린『2021 골든티어워드(Golden Tea Award) 베리에이션 부분』 대회에서 동상과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골든티어워드(GTA)는 카페에서 활용가능한 건강하고 창조적인 베리에이션 티메뉴 개발과 확산을 위해 2013년부터 개최되어 차로 유명한 경남 하동과 전국 차 관련 업체에서 집중적으로 후원하는 경쟁력 있는 국내 최초의 종합 티(Tea)경연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서 강원도립대학교 바리스타제과제빵과의 이민주(1학년) 학생은 향긋한 허브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리미”라는 음료를 통해 동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정일(2학년) 학생은 차(Tea)와 알코올(Alcohol)의 균형있는 음료로 장려상을 수상하고, 심예진, 공재범, 백은빈, 서운비 학생은 참가상을 수상하며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러한 성과는 학생들의 직무능력 향상과 더불어 커피도시 강릉의 먹거리 개발에 기여하는 활기찬 지역인재로서의 미래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강원도립대학교 재학생들은 이 외에도 전국의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실력을 입증해 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강원도립대학교는 학생들에게 졸업 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문교육기관으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며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강원도립대학교의 입학문의는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