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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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강원도립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교학처
등록일
2018-05-26
조회수
2024

강원도립대학교 공고 제2018-14

 

강원도립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 사업명 : 강원도립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 위탁료 : 27,400,000() 변경될 수 있음

. 식당현황

면적()

1일 급식 평균인원(800) 및 배식시간

급식단가

운영

기간

식당면적

조 식

중 식

석 식

92.40

(168)

07:30-09:00

(300, 기숙사)

11:30~14:00

(200)

17:30-19:00

(300, 기숙사)

800

·석 식

- 기숙사생 : 1,700

- 재 학 생 : 2,500

- 직 원 : 3,000

- 기 타 : 3,500

중 식

- 학 생 : 2,500

- 직 원 : 3,000

- 기 타 : 3,500

365

식수인원은 학생 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운영기간 : 연중(기숙사생은 학기 중 8개월, 직원은 연중 중식)

. 인력배치 : 영양사 1, 조리사 1인 상주 배치(동일인 겸직 가능)

. 사업기간 : 2(2018. 7. 1. ~ 2020. 6. 30.)

 

2. 입찰참가 자격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입찰의 참가자격) 규정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식품위생법 및 관계 법령에 의거 위탁급식 영업을 신고한 자

.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일정

. 공고기간 : 2018.5.26.() ~ 6.12.() 17:00

. 입찰 참가 등록 기간 : 2018.6.11.() ~ 6.12.() 17:00까지 교학처(보건실)

. 제안서 등 제출기간 : 2018.6.11.() ~ 6.12.() 17:00까지 교학처(보건실)

. 사업설명회: 별도로 하지 않음

. 제안서 발표회 : 개별통보(일시, 장소 등)

 

4. 계약 및 낙찰자 결정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업체로 선정하고 고득점순으로 협상순서를 결정하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를 낙찰자로 결정(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추첨으로 협상순서를 정함)

. 낙찰자는 계약 시 생산물(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서(사본)을 반드시 제출

. 공동수급 불가

. 수탁기관 선정결과(평가점수 등) 공개

 

5. 제안서 등록

. 접수일시 : 2018.6.11.() ~ 6.12.() 09:00 ~ 17:00

. 접수장소 : 강원도립대학교 대학본부 1층 교학처(보건실)

. 접수방법 : 방문접수에 한함(���터넷, 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미날인시 불인정))

1) 입찰참가신청서 1(별지 1서식)

2)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 1.

3) 인감도장 및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시) 1

5) 신분증,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일 경우)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

7)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별지 2서식)

8) 단체급식소 운영사업장 현황((별지 3서식)

9) 단체급식위탁운영 실적증명서(별지 4서식)

10) 서약서(별지 5서식)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별지 6서식)- 계약 시

12) 증빙서류(평가항목 관련 사항, 제안서 뒤에 첨부)

13) 제안서

- 수량 : 수탁운영 제안서 10부와 동일내용 CD 1장 또는 파일

기타 필요시 요청서류

제안서 작성 제출 시 누락되거나 불분명한 내용이 있는 경우 또는 증빙서류를 미첨부한 경우에는 해당항목에 대한 점수부여 제외

 

6. 제안설명회 및 심사평가 : 2018.6.18.() ~ 6.22(), 기간 중 결정 후 개별통보

. 제안서 작성 : 평가항목 순으로 작성

.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를 제출한 자가 평가 당일 추첨하여 결정

. 제안서설명회는 평가위원 대상으로 업체당 발표 15, 질의응답 15분 설명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2(입찰무효)에 의함

 

8. 청렴계약이행준수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한 후에 입찰에 응하여햐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며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제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사업비 예정금액)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 하고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강원도립대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제안서 관련 사항 : 강원도립대 교학처 (담당자 : 김영동 033-660-8016)

- 입찰에 관한 사항 : 강원도립대 사무국 (담당자 : 정의숙 033-660-803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5월 일

 

강원도립대학교 (분임)재무관

 

첨부파일
공고문.hwp (다운로드 수: 409)
제안요청서.hwp (다운로드 수: 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