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년 2학기(하반기) 학생생활관 입사안내
중간고사(10.11~15)기간 전/후 학생생활관 2차 입사 준비사항을 안내합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학생생활관으로 직접 연락 바랍니다.(033-660-8071~2)
※ 중간고사 전 입사를 희망하는 경우
- 1차 입사일: 10.09(토)~10.10(일) 10:00부터 17:00 까지/ 식사제공 안됨
※ 중간고사 후 입사를 희망하는 경우
- 2차 입사일: 10.16(토)~10.17(일) 10:00부터 17:00 까지/식사제공 안됨
※ 위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준비서류
1. 코로나 선별검사확인서(입사 2~3일 전 검사)
(1) 문자 결과를 캡처하여 메일로 발송 : akfwhro1@korea.kr
2. 건강진단서(생활관 입사용) * 폐결핵(입사전 3개월 이내), B형 간염(입사전 12개월 이내)
(1) 신규 입사생: 폐결핵, B형 간염, 전염성 유무
(2) 기존 입사생: 폐결핵,
3. 입사신청서(증명사진 1매 부착), 개인정보의수집이용 동의서,
학생생활관 입사 서약서, 코로나19관련 문진표,
학생생활관감염증예방생활수칙사전동의서
등 아래 첨부물을 다운받아 작성 후
입사 때 사무실 제출바랍니다.
※ 기타 안내 사항
1.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1) 이번 2학기(하반기)는 문자로 금액과 계좌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2) 고지서는 따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2. 학생생활관 운영
(1) 코로나19로 인하여 2인실로 운영합니다. (호실이 부족할 경우 3인실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호실 배정 이후에도 생활관 운영상 방이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이번 2학기에는 코로나(델타변이)확산으로 알바를 전면 제한합니다.
입사 하는 학생은 학업에 열중하길 바랍니다.
※ 입사전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학생생활관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해 주시길 바라며 문의사항은 033-660-8071~2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