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델타변이바이러스로 인하여 지역감염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21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일은 변경되며 납부는 세입계좌로 변경됩니다.
<납부방법>
1차: 납부일: 2021년 8월 24일 ~ 2021년 8월 26일
2021년 8월 30일부터 대면인 학생은 세입계좌로 납부바랍니다.
<금액은 문자로 따로 안내합니다>
문자를 받으신 학생 또는 부모님께서는 학생 이름으로 납입 바랍니다.
2차: 10월 입사 예정인 학생들은 9월 중순 이후 명단 확인 후
순차적으로 문자로 안내합니다.
<학생생활관 운영>
1. 입사일(변경 될 수 있음)
1차: 8월 28일(토)~29일(일)
- 실습, 자격증 관련 학과생 입사
- 비대면인 학과 학생은 코로나 예방을 위해 입사 자제 요함.
2차: 10월 중 (9월 중순 이후 입사일 재 공지 합니다.)
- 중간고사 이후 비대면에서 대면 수업으로 변경된 학과생 입사
2. 2인실로 운영
(1) 코로나 확산으로 2인실로 운영합니다.
(2) 3인실로 룸메이트 신청한 학생은 별도 문의가 없을 경우 무작위로
2인실로 배치합니다.
-> 기존에 3인실로 신청했던 학생들도 2인실로 배정됩니다.
무작위로 배치된다는 것은 1학기 입사생 중 3명으로 룸메이트 신청한 학생 중
2인실로 변경되기 때문에 룸메이트를 원하는 학생이 있으면 연락을 달라는 내용이며 연락이 없으면
다른 학생들과 2인실로 배정된다는 내용입니다.
-> 기존 입사생들은 룸메이트 신청 기간이 끝났으나 신규 입사생들 중
룸메이트를 원하는 학생이 있으면 2인실로 신청 가능합니다.
(3) 단, 2인실 배정 후 호실이 부족할 경우에 한해서 3인실을 추가로 운영합니다.
(4) 호실 배정이후 개인적 사정으로 퇴소할 경우 남아 있는 학생은 생활관 운영상
다른 호실로 배정합니다.
3. 외박 및 아르바이트 제한
- 코로나 확산 예방 및 안전을 위해 학업 위주로 운영하여
외박과 아르바이트를 제한하오니 양해바랍니다.
4. 건강진단서 및 코로나 검사서 제출 여부
(1) 건강진단서 제출(생활관 입사용)
- 진단서 유효기간
폐결핵: 입사 전 3개월 이내 B형 간염: 입사 전 6개월 이내
- 신규 입사생: 폐결핵, B형 간염 등 전염성 유무 검사
- 기존 입사생: 폐결핵 검사 (* 2021년 6월 15일 생활관에서 검사 받은 학생은 제외)
(2) 코로나 검사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입사 일주일 전까지 선별검사를 하여야 하며
입사시에는 선별검사 음성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음성확인서 발급이 안되는 기관은 문자로 결과를 발급하여 입사하는 날에 보여주시면 됩니다.
5. 교통 이용
자차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를 꼭 착용하길 바랍니다.
6. 2021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통지 및 납부안내 첨부물은 아래
공지사항 주소로 접속하여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입사할 때 제출하길 바랍니다.
https://www.gw.ac.kr/dormitory/community/notice?articleSeq=152263
7.
학습 환경이 어려운 학생 중 시험, 자격증, 국가근로(교내),
학업위주(아르바이트 입사 안됨)로 공부할 학생은 입사가 가능하니
생활관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은 연락바랍니다.
※ 개인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라며 입사시 다소 불편하더라도 학생생활관의
지도에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
델타변이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생활관 운영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신속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