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2017학년도 수시모집 등록자 입학포기 및 예치금반환청구 안내
작성자
사무국
등록일
2016-12-19
조회수
2055
2017학년도 본 대학에 합격하여 수시모집 예치금 납부 후 타 대학 충원합격 등으로
등록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서류
가. 학생 본인 통장으로 환불 받으실 경우
1) 입학포기 및 등록금 반환청구서 1부(첨부파일)
2) 학생 본인 신분증(주민등록증, 학생증 등) 사본 1부.
3) 환불 받으실 학생 통장 사본 1부.
나. 보호자 통장으로 환불 받으실 경우
1) 입학포기 및 등록금 반환청구서 1부(첨부파일)
2) 보호자 신분증 사본 또는 학생 본인 신분증 사본 1부.
3) 보호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공적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 사본 1부.
4) 환불 받으실 보호자 통장 사본 1부.
2. 제출방법 : 대학방문(사무국) 제출 또는 팩스 송부(팩스번호 : 033-660-8035)
3. 기타문의 : 033-660-8033(사무국, 등록금 담당자)
등록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서류
가. 학생 본인 통장으로 환불 받으실 경우
1) 입학포기 및 등록금 반환청구서 1부(첨부파일)
2) 학생 본인 신분증(주민등록증, 학생증 등) 사본 1부.
3) 환불 받으실 학생 통장 사본 1부.
나. 보호자 통장으로 환불 받으실 경우
1) 입학포기 및 등록금 반환청구서 1부(첨부파일)
2) 보호자 신분증 사본 또는 학생 본인 신분증 사본 1부.
3) 보호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공적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 사본 1부.
4) 환불 받으실 보호자 통장 사본 1부.
2. 제출방법 : 대학방문(사무국) 제출 또는 팩스 송부(팩스번호 : 033-660-8035)
3. 기타문의 : 033-660-8033(사무국, 등록금 담당자)
첨부파일
입학포기_및_등록금반환청구서_양식_예치금.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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