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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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5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5-01-22
조회수
283

2025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

  

▣ 입사일 및 제출 목록 (신입생재학생복학생)

◎ 생활관 입사일

   * 03.02.().~03.03.() 10:00부터 17:00까지 식사제공 안됨

          <식사는 3월 4일부터 제공합니다>

◎ 제출 서류

   1. 건강진단서 *필수항목(B형 간염 및 폐결핵)보건소 및 병원 발급

             (미 발급시 입사 제한 및 퇴사되오니 입사 7일 전까지 미리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 신입생/재학생/복학생은 폐결핵, B형감염(피검사) 2가지 검사 제출

   2. 증명사진 1매 (입사일 기준 6개월 이내 사진)

   3.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생활관 입사 서약서

   4. 학생 생활관 관생 생활규정

 

▣ 개인 준비물 

   * 이불침대패드베개세면도구 

   * 금지물품전기장판전열기구라면포트가스버너 등 화재위험이 높은 제품

                (적발시 압수퇴실시 반환다음학기 입사 제한)

   * 헤어용품(드라이기고데기) , 전동칫솔컴퓨터(노트북), 스탠드충전기는 사용 가능

 

▣ 생활관비 및 납부 기간

 

구 분

호실

총금액()

관리비()

식비()

 학생생활관비
(1학기 분)

4인실

888,000

232,000

656,000

2인실

1,120,000

464,000

656,000

   * 고지서 확인 및 납부기간은 2025 02 18() ~ 20()입니다.

      - 고지서 확인은 2월 18일부터 확인됩니다이전에는 확인 불가합니다. 

      - 납입 계좌는 학생이름으로 가상계좌번호이오니  계좌이체 바랍니다. 

     - 신입생은 4인실이 기준입니다.  

▣ 기타 안내

   * 2월 10일 전까지 생활관 신청자들은 자택으로 입사 안내서가 우편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우편 확인 후 입사 서류를 작성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 2월 11일 이후 생활관 신청자와 자택으로 우편이 도착하지 않은 학생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 받아 작성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운영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하여 입사 바랍니다.

     * 호실 배정(4인실)이후 인원이 변경 또는 퇴실할 경우 행정 운영상 다른 호실로 이동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사 전 택배 이용 방법 

  ※택배 이용준비물을 택배로 이용할 학생들은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학생 인이 수령할  수  있도록  배송일자를  지정하여  발송할 것.(분실시 본인 책임)

         ★ 주소(예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270 강원도립대학교 학생생활관 홍길동 (000-0000-0000)

  ※ 생활관 입사 후 호실 배정 이후에는 동/호수를 반드기 기재 하여야 합니다.

★ 주소(예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270 강원도립대학교 학생생활관 0동 000호 홍길동 (000-0000-0000) 


   *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생활관(직녀관지원실로 연락바랍니다.

     TEL) 033-660-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