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및 서류 안내
▣ 입사일 및 제출 목록 (재학생, 복학생)
※ 하단 첨부파일: 학생생활관-입사 및 생활관비 안내(2024_2학기)를 꼭 다운받아 작성하여 입사일에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 생활관 입사일
* 08.24.(토) ~ 08.25.(일) 10:00부터 17:00까지 / 식사제공 안됨
<식사는 8월 26일부터 제공합니다>
◎ 제출 서류
1. 건강진단서 : 폐결핵 검사, B형 간염(피검사)를 받고 진단서나 소견서를 입사시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 2024년 1학기 사용했던 관생은 폐결핵 검사만 받으시면 됩니다. (B형 간염은 기존 서류로 대체)
* 복학생과 2학기에 처음 입사 신청하는 재학생은 B형감염, 폐결핵 검사 후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입사 때
사무실로 입사서류와 함께 제출바랍니다.
* 미 발급시 입사 제한 및 퇴사되오니 입사 7일 전까지 미리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2. 증명사진 1매 (입사일 기준 6개월 이내 사진)
3.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서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 생활관 입사 서약서
4. 감염예방 생활수칙 사전 동의서
5. 학생 생활관 관생 생활규정
<주의사항>
* 입사전 코로나 유증상이 있는 학생은 자가 격리(확진 후 5일) 후에 입사바랍니다.
▣ 개인 준비물
* 이불, 침대패드, 베개, 세면도구 등
* 금지물품: 전기장판, 전열기구, 라면포트, 가스버너 등 화재위험이 높은 제품
(적발시 압수, 퇴실시 반환, 다음학기 입사 제한)
* 단, 헤어용품(드라이기, 고데기) , 전동칫솔, 컴퓨터(노트북), 스탠드, 충전기는 사용 가능
▣ 생활관비 및 납부 기간
구 분 | 호실 | 총금액(원) | 관리비(원) | 식비(원) |
학생생활관비 | 4인실 | 848,000 | 232,000 | 616,000 |
2인실 | 1,080,000 | 464,000 | 616,000 |
* 고지서 확인 및 납부기간은 2024년 08월 20일(화) ~ 22일(목)입니다.
- 고지서 확인은 8월 20일부터 확인됩니다. 이전에는 확인 불가합니다.
- 납입 계좌는 학생이름으로 가상계좌번호이오니 계좌이체 바랍니다.
- 8월 6일부터 신청한 복학생과/재학생은 납부 관련하여 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 9.16(월)~9.18(수) 추석연휴로 학생생활관과 구내식당 휴관합니다. 학생생활관생은 추석연휴 동안 전원 퇴실입니다.
추후 일정은 9월에 재공지 합니다.
▣ 기타 안내
* 학생생활관 운영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하여 입사 바랍니다.
* 호실 배정(4인실)이후 인원이 변경 또는 퇴실할 경우 행정 운영상 다른 호실로 이동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사 전 택배 이용 방법
※택배 이용: 준비물을 택배로 이용할 학생들은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학생 본인이 수령할 수 있도록 배송 일자를 지정하여 발송할 것.(분실시 본인 책임)
★ 주소(예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270 강원도립대학교 학생생활관 홍길동 (000-0000-0000)
※ 생활관 입사 후 호실 배정 이후에는 동/호수를 반드기 기재 하여야 합니다.
★ 주소(예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270 강원도립대학교 학생생활관 B동 101호 홍길동 (000-0000-0000)
*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생활관(직녀실) 지원실로 연락바랍니다.
TEL) 033-660-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