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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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4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및 서류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4-08-06
조회수
495

2024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및 서류 안내

  

▣ 입사일 및 제출 목록 (재학생복학생

   ※ 하단 첨부파일: 학생생활관-입사 및 생활관비 안내(2024_2학기)를 꼭 다운받아 작성하여 입사일에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 생활관 입사일

   * 08.24.(~ 08.25.() 10:00부터 17:00까지 식사제공 안됨

          <식사는 8월 26일부터 제공합니다>


◎ 제출 서류

   1. 건강진단서 : 폐결핵 검사,  B형 간염(피검사)를 받고 진단서나 소견서를 입사시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 2024년 1학기 사용했던 관생폐결핵 검사만 받으시면 됩니다. (B형 간염은 기존 서류로 대체)

                      * 복학생과 2학기에 처음 입사 신청하는 재학생 B형감염, 폐결핵 검사 후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입사 때 

                             사무실로 입사서류와 함께 제출바랍니다.

                      * 미 발급시 입사 제한 및 퇴사되오니 입사 7일 전까지 미리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2. 증명사진 1매 (입사일 기준 6개월 이내 사진)

   3.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생활관 입사 서약서

   4. 감염예방 생활수칙 사전 동의서

    5. 학생 생활관 관생 생활규정


   <주의사항>

       * 입사전 코로나 유증상이 있는 학생은 자가 격리(확진 후 5일) 후에 입사바랍니다.


▣ 개인 준비물 

   * 이불침대패드베개세면도구 

   * 금지물품전기장판전열기구라면포트가스버너 등 화재위험이 높은 제품

                (적발시 압수퇴실시 반환다음학기 입사 제한)

   * 헤어용품(드라이기고데기) , 전동칫솔컴퓨터(노트북), 스탠드충전기는 사용 가능

 

▣ 생활관비 및 납부 기간

 

구 분

호실

총금액()

관리비()

식비()

 학생생활관비
(1학기 분)

4인실

848,000

232,000

616,000

2인실

1,080,000

464,000

616,000

   * 고지서 확인 및 납부기간은 2024 08 20() ~ 22일()입니다.

      - 고지서 확인은  8월 20일부터 확인됩니다이전에는 확인 불가합니다. 

      - 납입 계좌는 학생이름으로 가상계좌번호이오니  계좌이체 바랍니다. 

     - 8월 6일부터 신청한 복학생과/재학생은 납부 관련하여 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   9.16()~9.18(추석연휴로 학생생활관과 구내식당 휴관합니다.  학생생활관생은 추석연휴 동안 전원 퇴실입니다.

     추후 일정은 9월에 재공지 합니다.

 

▣ 기타 안내

   * 학생생활관 운영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하여 입사 바랍니다.

     * 호실 배정(4인실)이후 인원이 변경 또는 퇴실할 경우 행정 운영상 다른 호실로 이동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사 전 택배 이용 방법 

  ※택배 이용준비물을 택배로 이용할 학생들은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학생 인이 수령할  수  있도록  배송 일자를   지정하여   발송할 것.(분실시 본인 책임)

         ★ 주소(예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270 강원도립대학교 학생생활관 홍길동 (000-0000-0000)

  ※ 생활관 입사 후 호실 배정 이후에는 동/호수를 반드기 기재 하여야 합니다.

★ 주소(예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270 강원도립대학교 학생생활관 B동 101호 홍길동 (000-0000-0000) 


   *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생활관(직녀실지원실로 연락바랍니다.

     TEL) 033-660-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