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2024년 1학기 퇴사일 및 하계방학 운영안내
1. 퇴사일
- 2024년 6.21(금)이나 먼거리 학생들로인해 6.22 오전12시 이전에는 퇴실 완료해야 합니다..
- 2024.6.17(월)~6.21(금) 미리 퇴사하고자 하는 관생은 책장, 침대(침대커버), 생활쓰레기 등을 정리한 후 사무실 최종 점검을 받은 후
옷장키를 반납하여야 퇴사가능합니다.
- 6.22(토) 오전12시 이후에는 학생생활관이 폐쇄됩니다.
- 택배: 개인 핸드폰으로 원하는 택배 어플을 설치한후 집으로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택배 박스, 테이프 등은 개인이 미리 구매하세요.
※ 주의: 무게는 20kg 이하이며 택배 사이즈는 예시: 가로+세로+높이 합계가 1600cm 이하여야 하니 보낼 택배회사의 합계를 미리
찾아보고 보내셔야 합니다. 무게가 20kg가 넘거나 사이즈가 클 경우 중간 분실/파손/반송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학생생활관은
택배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하계방학 운영기간 (인터넷 정지기간: 7.1(월)~8.23(금)동안 호실 내 인터넷은 정지됩니다.)
- 운영기간: 6.24(월) ~ 8.23(금),
- 학생생활관 이용대상
a. 시험관련: 공무원 준비, 자격증 취득(실제 자격증 시험을 보아야 합니다)
b. 근로관련: 교내근로, 교외근로,
c. 이용취소: 개인아르바이트를 위한 학생생활관 이용자, 1학기 벌점이 1점이라도 있는자,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 식사: 식사는 제공하지 않으니 개인이 해결하여야 합니다.
- 하계방학 생활관 이용중 중간 퇴사는 환불하지 않으니 신중히 신청바랍니다.
3. 하계방학 냉방운영계획 (6.24~8.23)
- 학생생활관[기숙사실] 냉방기준
○ 온도기준: 냉방설비 공급시 평균 26도 이상 유지
[근거: 공공기관 에너지이용 합리화 추진에 관한 규정 제14조]
제14조(적정실내온도 준수 등)
a. 공공기관은 냉방설비 가동 시 평균 28도 이상 실내온도를 유지하여야 한다.
-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탄력적으로 실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 학교, 도서관, 교육시설 등 일정 공간에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 (단, 사무공간은 제외)
⊙ 미술품 전시실, 전산실 등 특정온도 유지가 필요한 시설
⊙ 기숙사 등 숙박관련 시설
- 학생생활관 하계방학 냉방 운영방법
⊙ 실내 온도 영상 26도 이상 시 냉방을 시작하고 오후 및 야간 온도에 따라 공급 시간을 조절한다.
⊙ 온도의 설정은 중앙제어(사무실)하며 무단으로 수동으로 에어컨을 2회 이상 작동시 퇴사 또는 변상처리하여야 한다.
- 학생생활관 하계방학 냉방 및 근로장학생 지도 시행 (퇴사 된 경우에는 이용료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학생생활관 냉방 규정을 어길 경우 1회 지도. 2회 퇴사 조치함.
⊙ 불시 호실 점검: 생활관 직원과 교내근로생
* 호실 점검 중 생활관 정리 상태, 호실내 사람이 없는 상태에서 에어컨을 수동으로 작동하는 경우, 공무원/자격증 공부를 하지 않고
게임이나 음주를 하는 경우 -> 1회 지도. 2회 퇴사.
⊙ 지속적으로 규정을 어기고 지도에 불응하는 경우에는 2학기 입사를 제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