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
▣ 입사일 및 제출 목록 (신입생, 재학생, 복학생)
◎ 생활관 입사일
* 03.02.(토).~03.03.(일) 10:00부터 17:00까지 / 식사제공 안됨
<식사는 3월 4일 월요일 부터 제공합니다>
◎ 제출 서류 (입사 할때 1층 직녀관 사무실에 제출바랍니다.)
1. 건강진단서 *필수항목(B형 간염 및 폐결핵): 보건소 및 병원 발급
(미 발급시 입사 제한 및 퇴사되오니 입사 7일 전까지 미리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 신입생/재학생/복학생은 폐결핵, B형감염(피검사) 2가지 검사 제출
2. 증명사진 1매 (입사일 기준 6개월 이내 사진) -> 입사 신청서에 부착해 주세요.
3.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서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 생활관 입사 서약서
4. 감염예방 생활수칙 사전 동의서
5. 학생 생활관 관생 생활규정
<주의사항>
* 입사전 코로나 유증상이 있는 학생은 미리 자가키트 검사 후에 입사바랍니다.
입사 당일 발열체크시 37.5도가 넘을 경우 입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개인 준비물
* 이불, 침대패드, 베개, 세면도구 등
* 금지물품: 전기장판, 전열기구, 라면포트, 가스버너 등 화재위험이 높은 제품
(적발시 압수, 퇴실시 반환, 다음학기 입사 제한)
* 단, 헤어용품(드라이기, 고데기) , 전동칫솔, 컴퓨터(노트북), 스탠드, 충전기는 사용 가능
▣ 생활관비 및 납부 기간
구 분 | 호실 | 총금액(원) | 관리비(원) | 식비(원) |
학생생활관비 | 4인실 | 872,000 | 232,000 | 640,000 |
2인실 | 1,104,000 | 464,000 | 640,000 |
* 고지서 확인 및 납부기간은 2023년 02월 20일(화) ~ 22(목)입니다.
- 고지서 확인은 2월 20일 화요일 부터 확인됩니다. 이전에는 확인 불가합니다.
- 납입 계좌는 학생이름으로 가상계좌번호이오니 계좌이체 바랍니다.
- 신입생은 4인실이 기준입니다.
▣ 기타 안내
* 2월 10일 전까지 생활관 신청자들은 자택으로 입사 안내서가 우편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우편 확인 후 입사 서류를 작성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 2월 11일 이후 생활관 신청자와 자택으로 우편이 도착하지 않은 학생은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 받아 작성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운영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하여 입사 바랍니다.
* 호실 배정(4인실)이후 인원이 변경 또는 퇴실할 경우 행정 운영상 다른 호실로 이동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사 전 택배 이용 방법
※택배 이용: 준비물을 택배로 이용할 학생들은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학생 본인이 수령할 수 있도록 배송일자를 지정하여 발송할 것.(분실시 본인 책임)
★ 주소(예시): 강원?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270 강원도립대학교 학생생활관 홍길동 (000-0000-0000)
※ 생활관 입사 후 호실 배정 이후에는 동/호수를 반드기 기재 하여야 합니다.
★ 주소(예시): 강원?별자치도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270 강원도립대학교 학생생활관 B동 101호 홍길동 (000-0000-0000)
*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생활관(직녀실) 지원실로 연락바랍니다.
TEL) 033-660-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