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구내 식당 식비 환불 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2-08-25
조회수
457
* 구내식당 식비 환불 안내 *
구내식당 운영일정이 지연되어 9월 1일(목)부터 정상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다소 불편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미운영 기간동안 식비를 환불합니다.
생활관생은 입사할 때 통장사본 1부를 학생생활관 사무실(직녀관)로 제출 바랍니다.
* 미운영 기간 : 8.29(월)~8.31(수) 3일간 (식사는 개별적으로 하여야 합니다)
* 환불 비용 : 1일 2식 8000원 * 3일 : 24000원
* 생활관생 전원 통장사본을 일괄처리가 필요하니 입사할 때 꼭 제출바랍니다.
* 환불 처리 기간은 1주일~2주일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무실(033-660-8071~2)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