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2021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통지 및 납부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1-08-02
조회수
1320
2021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통지 및 납부안내
<제출 목록>
1.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서(사진 부착)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서
3. 학생생활관 입사 서약서
4. 코로나19 관련 문진표
5. 학생 생활관 감염증 예방 생활수칙 사전 동의서
6. 코로나 선별검사확인서(입사 3일 전 검사)
7. 건강진단서 제출(생활관 입사용)
(1) 신규 입사생: 폐결핵, B형 간염, 전염성 유무
(2) 기존 입사생: 폐결핵,
* 2021년 6월 15일 생활관에서 검사 받은 학생은 제외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은 2021년 08월 10일(화) ~ 12일(목)입니다.
<학생생활관 운영>
※학생생활관은 8월 30일부터 대면/비대면 상관없이 학업을 위해
생활관을 이용하고자하는 학생분들을 위해 운영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4인실 또는 2인실은 변경될 수 있으며
호실 배정 이후에도 생활관 운영상 방이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2학기에는 코로나(델타변이)확산으로 알바를 전면 제한합니다.
입사 하는 학생은 학업에 열중하길 바랍니다.
※ 입사전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학생생활관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입사할 때 생활관(직녀관) 지원실에 제출
바라며 문의사항은 033-660-8071~2 연락 바랍니다.
첨부파일
학생생활관-입사_및_생활관비_안내(2021-2학기).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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