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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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통지 및 납부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1-08-02
조회수
1320

 2021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통지 및 납부안내

 

<제출 목록>

1.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서(사진 부착)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서

3. 학생생활관 입사 서약서

4. 코로나19 관련 문진표

5. 학생 생활관 감염증 예방 생활수칙 사전 동의서

6. 코로나 선별검사확인서(입사 3일 전 검사)

7. 건강진단서 제출(생활관 입사용)

   (1) 신규 입사생: 폐결핵, B형 간염, 전염성 유무

   (2) 기존 입사생: 폐결핵,

                         * 2021615일 생활관에서 검사 받은 학생은 제외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은 2021 08 10() ~ 12()입니다.

 

<학생생활관 운영>

 학생생활관은 830일부터 대면/비대면 상관없이 학업을 위해

   생활관을 이용하고자하는 학생분들을 위해 운영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4인실 또는 2인실은 변경될 수 있으며

   호실 배정 이후에도 생활관 운영상 방이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2학기에는 코로나(델타변이)확산으로 알바를 전면 제한합니다.

   입사 하는 학생은 학업에 열중하길 바랍니다.

 

 입사전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학생생활관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입사할 때 생활관(직녀관지원실에 제출

    바라며 문의사항은 033-660-8071~2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