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1년 1학기 중간입사자 학생생활관 입사통지 및 납부안내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1-04-01
조회수
808
학생생활관 코로나검사 및 입사 안내
▣ 입사 신청 및 입사일
1. 입사신청: 4월 6일(화) ~ 4월 9일(금) 17시 까지
2. 입 사 일: 4월 26일(월) 10:00~17:00시
▣ 코로나 검사
21학년도 1학기(중간입사자) 학생생활관을 이용하는 학생은
코로나 검사를 시행 후 음성 결과지를 제출바랍니다.
1. 입사전 22일~24일에 코로나 검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2. 음성 확인서를 캡쳐하여 문자 제출(5378-6601) 후 입사 가능합니다.
예) 홍길동 000학과 0학년 음성 결과지입니다.
▣ 제출 목록
1.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서(사진 부착)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서
3. 학생생활관 입사 서약서
4. 코로나19 관련 문진표
5. 학생 생활관 감염증 예방 생활수칙 사전 동의서
※ 건강진단서 (필수 항목: B형 간염 및 폐결핵)
▣ 입사 비용
1. 관 리 비 80% 185,600원
2. 식 비 4월 27일 ~ 6월 18일(106식) 212,000원
총 397,600원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입사할 때 생활관(직녀관) 지원실에 제출하여 주시길 바라며
문의사항은 033-660-8071~2 연락주시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학생생활관-입사_및_생활관비_안내(2021-중간입사자).hwp
(다운로드 수: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