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밴드 새창 열림
  • 트위터 새창 열림
  • 페이스북 새창 열림
  • 블로그 새창 열림
제목
■ 2021년 1학기 학생생활관 고지서 출력 및 납부 연기 안내 ■
작성자
학생생활관
등록일
2021-02-15
조회수
1071

코로나19로 대면 또는 비대면 수업 결정 지연으로

학생생활관 고지서 출력 납부일연기됨을 알려 드립니다.

 

기존 납부일: 2021216~ 2021218

변경 납부일: 2021223 ~ 2021225

 

 

<기타 변경사항>

1. 생활관 운영

현재 질병관리본부와 교육부 지침을 참고하여

생활관 운영(4인실 또는 2인실)을 할 예정이고

이에 따라 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코로나 검사서 제출 여부

코로나 확진자로 인하여 입사 일주일 전(221~228)까지

선별 검사 음성 확인서 제출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제출 여부는 222일 전까지 공지 및 메시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교통 이용

자차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를 꼭 착용하길 바랍니다.

 

4. 2021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통지 및 납부안내 우편을 못 받으신 분은 아래

공지사항 주소로 접속하여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입사할 때 제출하길 바랍니다.

https://www.gw.ac.kr/dormitory/community/notice?articleSeq=151147

 

개인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라며 입사시 다소 불편하더라도 학생생활관의

    지도에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신속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