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CQI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교육과정CQI

교육과정 CQI
강원도립대학교는 지속적인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전공·교양 교육과정 및 교과목에 대한 교육품질관리(CQI)를 통해 개선 및 환류 사항을 도출하여 체계적으로 교육 품질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 학생 강의평가
(중간/최종) · 교수자 자가진단
전공·교양
교육과정
개선
(중간/최종) · 교수자 자가진단
교과목CQI평가
교수자
교수자
- 교과목 개발(Plan)
- 교과목 운영(Do)
- 교과목 평가(Chek)
- 개선 및 환류(Act)
교과목CQI자체평가
학과(부서)
학과(부서)
- 교과목 개발(Plan)
- 교과목 운영(Do)
- 교과목 평가(Chek)
- 개선 및 환류(Act)
교과과정CQI평가
학과(부서)
학과(부서)
- 맥락평가(Context Evaluation)
- 투입평가(Input Evaluation)
- 과정평가(Process Evaluation)
- 결과평가(Product Evaluation)
교육과정혁신팀 교육과정 CQI 체계 관리
교육과정
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