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학년도 1학기 학사 일정 변경에 대한 의견 조사 안내】
우리 대학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지난 3월 16일부터 4주 간 비대면(재택)수업 후 4.13일부터 대면(등교) 수업으로 전환 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유행 추세의 유의미한 변화가 없는 점,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기간연장 방침, 전문대교협의 비대면 수업 3주 연장 권고 등 일련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대면(등교) 수업일을 5.4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다만 비대면(재택) 수업의 3주 연장은 장기간의 비대면 수업으로 인한 학습 질 저하 우려, 실습 과목 운영의 한계 등 문제점이 예상되어 학생 여러분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수업의 질을 보장할 수 있는 방안으로 4.13. ~ 5. 1.까지 3주 간의 단기 방학을 실시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전 교직원은 단기 방학 기간 중 학습 콘텐츠 보강과 실습 수업 환경 개선 방안을 수립하여 학생 안전과 학습권을 보장하는 데 대학의 모든 역량을 동원할 것입니다.
학사일정 변경에 앞서 학생 여러분의 의견 조사를 거쳐 최종 결정을 하고자 하오니 소속 학과에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사 일정(안)> ○ 재택수업(4주, 실시 중): 3.16 ~ 4.10 ○ 단기 방학(3주): 4.13 ~ 5.1 ○ 등교 수업(12주): 5. 4 ~ 7. 24 | <의견 제출> ○ 제출내용: 단기 방학 실시 찬, 반 또는 기타 의견 ○ 제출방법: 유선, 메일, 카카오톡 등 자유 방식 |
* 1학년 - 단체 카카톡에 의견 제출
* 2,3 학년 - 과대표에게 의견 제출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033-660-8200)으로 전화 바랍니다.